모바일대출 빠른곳 중 2금융권 우리비상금대출 정보

모바일대출 추천하는곳 중 1금융권 상상 모바일대출 비교

취업의 ‘좁은 문’을 뚫고 사회에 첫발을 내디딘 새내기 직장인에게 대출은 그다지 추천할 일은 아니다. 그럼에도 월급을 모으기 전 ‘금융 공백기’에 큰돈이 필요한 경우 어쩔 수 없다. 대출을 해야 한다면 유의사항 등을 꼼꼼히 알아두는 게 중요하다. 섣부른 대출은 금물이다.





카카오뱅크 전세자금대출

전세 퇴거 자금대출

롯데캐피탈 무직자 모바일 대출 상품은 신용카드 실적이 있을 경우에 대출 실행이 가능하며, 부동산을 보유하고 있다면 최고 한도까지 금액 증액이 가능합니다.

대출 직빵

의사, 한의사를 대상으로 3억원(마이너스통장 최대 2억원)까지 빌려주는 ‘닥터클럽대출-골드’도 5.78%~7.267%로 고시됐다. 시중은행의 주요 신용대출 금리 상단이 7%대를 넘어선 것이다.

한국은행이 연말까지 기준금리를 거듭 인상하면, 은행권 신용대출 금리 상단이 연내 7%대를 넘어 8%대에 이를 수 있다는 전망이 나오고 있다.

제 2 금융권

취급은행 : 국민은행, 신한은행, 우리은행, IBK기업은행, KEB하나은행, 씨티은행, SC제일은행, 농협, 수협, 경남은행, 광주은행, 대구은행, 부산은행, 전북은행, 제주은행

이날 기준 금융채 6개월 금리(3영업일간 유통수익률 평균)는 2.787%, 금융채 1년 금리는 3.5873%, 금융채 3년은 3.7452%인데,

21일 문화일보가 입수한 한국은행의 ‘청년층 가계대출 상황 점검’ 보고서에 따르면 청년층의 취약차주 비중은 올 1분기 말 6.9%, 잠재 취약차주 비중은 17.1%로 무려 24.0%(차주 수 기준)에 달했다.

신용대출 금리

보금 자리론

입출금 수수료는 전국 모든 은행과 GS편의점, 우체국, 증권사 자동화기기에서 24시간 365일 무료입니다.

의사, 한의사를 대상으로 3억원(마이너스통장 쏠편한 비상금대출 조건 최대 2억원)까지 빌려주는 ‘닥터클럽대출-골드’도 5.78%~7.267%로 고시됐다. 시중은행의 주요 신용대출 금리 상단이 7%대를 넘어선 것이다.

300만 원 한도에서 필요한 금액만큼 출금을 하면 되는 마이너스통장 같은 개념입니다.

비씨카드가 서비스하는 기업은행의 이사배 체크카드는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와 협력해 만들었다. 화장품·미용실·네일숍 등 미용 관련 업종에서 사용하면 매번 2000원을 하루 한 번씩 깎아준다.

중소기업 청년대출

사업자 대출

우리은행의 ‘우리 주거래 직장인대출’은 이날 신용등급인 1등급인 직장인이 1억원을 빌릴 경우 기본금리는 4.69%(KORIBOR 3개월), 5.95%(고정금리 12개월)로 나타났다.

마이너스 통장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